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결혼정보회사/재혼/중매 클럽센트]-내 짝은 내가 찾는다~^^ 본문

커플스토리

[결혼정보회사/재혼/중매 클럽센트]-내 짝은 내가 찾는다~^^

클럽센트 2012. 6. 25. 10:24

 

 

김OO(1984) ♥ 한OO(1981)  커플이야기~~^^

 

본인이 직접 인연을 알아보시고 찾았다고 해야할까요?
키도 크시면서 얼굴은 너무 귀엽게 생기신 여성회원님 이세요.
센트에 가입하시고 인증은 1년정도 후에 받으신 분이신데요.
인증을 받으시고도 본인은 아직 많은 나이도 아니고 결혼도 급하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회원검색으로 마음에 드는 분을 찜 해두었다고 꼭!! 그 분으로만 소개를 해달라고 하셨지요.
그래서 찜리스트를 확인해 보았답니다. 헉~!!!
그 많은 남성회원분들 중에 찜을 해놓으신 분이 달랑 두 분 뿐인거에요..ㅠ
매너저에게 너무 가혹(?) 하시다는 생각이..ㅋㅋ 어떻게 소개 하라고 하시는지..ㅜㅜ
더군다나 찜해 놓은 두 분 중...한 분은 소개를 잠시 중지하신 상태였구요.
또 한 분은 해외출장으로 2~3달 후에나 소개를 받으실수 있는 분인거에요..
그래서 여성회원님께 바로 전화를 드렸답니다.
자초지정을 설명드리고 두 분 모두 지금 소개가 불가능 하니..
회원검색이 안되고 비공개로 소개받는 분도 많이 계시니..
비공개 회원님들 중에 더 멋진분으로 소개를 해드리겠다구요..

하지만, 우리 회원님은...본인은 전혀 급하지 않다고 하시면서...
그냥..두 분을 소개가 가능할때 까지 기다리시겠다는거에요..ㅜㅜ
설득도 드렸지만 회원님의 주관이 너무 뚜렸하신거에요..ㅜㅜ
그래서 어쩔수 없이...찜해놓은 남성분 두 분이 소개 가능할때 매칭해 드리기로 했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흘러~~ㅋㅋ
출장을 가셨던 남성회원님이 돌아오셔서 다시 소개를 받고 싶다고 소개재게를 하신거에요.
소개재게 확인 즉시 바로 여성회원님과 매칭을 해드렸답니다.

우리 여성회원님이 이쁘신 얼굴만큼이나 매력도 아주 많으셨나 보세요.^^
남성분 만남 후 소개를 그만 받겠다고 하신거에요. 여성회원님은 말할것도 없구요..ㅋㅋ
그렇게 해서 두분 모두 소개를 그만 받고 교제를 하시기로 하셨다고해요.
중간중간 연락을 드려서 교제 너무 잘 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었구요.
그렇게 교제 후 4개월 정도 후에 드뎌~~결혼을 하셨습니다.
우리 여성회원님...결혼이 급하지 않다고 그렇게 말씀하시고선...
서로 얼마나 좋아하셨으면...4개월만에 결혼을...ㅋㅋ

두분 결혼 너무너무 축하드리구요. 영원히 행복하세요~~^^

 

 

--------------------------------♡--------------------------------------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