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연기된 만남_[결혼정보회사/재혼/중매/맞선/후불제/후불결혼정보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연기된 만남_[결혼정보회사/재혼/중매/맞선/후불제/후불결혼정보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5. 10. 5. 15:10

-합리적인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최초 1회만, 가입비 55,000원 결제후 만남성사시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후불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는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답니다.
-많은분들이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고있답니다.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이OO(1980) ♥ 김OO(1975) 님의 커플이야기!!
연기된 만남_[결혼정보회사/재혼/중매/맞선/후불제/후불결혼정보 클럽센트] 

 

모닝커피를 한잔한 후 회원님들을 한분 한분 생각하다보면,
기분 좋은 웃음이 나오게 하는 회원님이 계십니다.
남성회원님께서는 그 중 한 분 이셨어요.

두 분의 만남을 정해드린 날이 10월이었죠.
만남 당일, 남성회원님께서 갑작스런 해외 출장으로 만남을 연기하셨어요.
보름 동안의 출장이라서 만남은 11월로 연기가 되었답니다.

11월이 되어 다시금 두 분의 약속을 정해드렸었죠.
이번에도 남성회원님께서 또 다른 해외출장으로 약속이 연기가 되었어요.

"여성분한테는 제가 전화로 잘 설명은 드렸는데요.
매니저님이 다시한번 잘 얘기좀 해주세요. 정말 만나뵙고 싶은데요.ㅠㅠ
회사에서 가라고 한 안갈 수도 없고 그러네요. 매니저님만 믿고 다녀올께요"

여성회원님께서 약간 기분이 상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남성회원님께서 전화로 먼저 잘 설명을 드려서 인지 이해를 해주시더라구요.
또 다시 약속은 1월로 연기가 되었어요.

남성회원님께서 해외 출장 중에도 중간중간 여성회원님께 전화를 드렸다고 하시더라구요.
1월엔 꼭 만나기로 약속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만나기 전에 여러번의 통화를 주고 받아서 인지 만남을 안하셨는데도
많이 친해진것 같다는 느낌이 드셨다고 하네요.

그렇게 오래된 친구를 만나듯 첫만남을 하셨구요.
만남의 주된 주제는 남성회원님의 약속 연기에 대한 변명이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아주 오랜 친구처럼 재미있게 살고계시죠?
항상 행복하시구요.

 

 

--------------------------------♡--------------------------------------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