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천안에서 광주까지_[결혼정보회사/결혼정보업체/후불결혼정보/후불제결혼정보회사/맞선] 본문

커플스토리

천안에서 광주까지_[결혼정보회사/결혼정보업체/후불결혼정보/후불제결혼정보회사/맞선]

클럽센트 2015. 12. 6. 17:00

-합리적인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가입비 55,000원(최초 1회만) 결제후 만남성사시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후불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는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답니다.
-많은분들이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고있답니다.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임OO(1976) ♥ 김OO(1973) 님의 커플이야기!!

천안에서 광주까지_[결혼정보회사/결혼정보업체/후불결혼정보/후불제결혼정보회사/맞선]

 

 

 

오늘은 ​임OO(1976) ♥ 김OO(1973) 님의 커플의 이야기를 간단히 해볼까해요~^^

천안에서 광주까지 거리상은 멀지라도~

이분들에겐 결코 멀지 않은 거리인것 같아요~ㅎㅎ

자~~짧은얘기지만 시작할께요~

 

 

천안에서 광주까지~~

늦은 가을었어요.
거리가 좀 멀긴하지만 이상하게 끝리는 두분이 계셔서 매칭을 진행했었죠.
사실 매칭을 해서 두분께 말씀을 드리고도 거리때문에
거절하시면 어쩌나 걱정이 되더라구요.
매니저의 직감이라고 할까요? 두분이 정말 잘 어울릴것 같았거든요.

"여성분이 만나겠다고 하시면 제가 내려갈께요."
남성회원님게서 흔쾌히 먼거리를 가시겠다고 전화를 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여성회원님께서도 수락을 해주셨구요.^^
두분은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찾아올 무렵에 만남을 하셨어요.
그렇게 먼거리 데이트가 시작을 했구요.
시간만 나시면 남성회원님께서 내려가셨다고 하네요.

"저희 결혼하기로 했어요. 고마워요 매니저님.
기름값 때문에 그냥 같이 살기로 했어요. 하하하"
만남지 얼마안되셔서 결혼하신다고 전화를 주셨더라구요.
기름값이 너무 비싸서 결혼을 하신다며 웃으시던 회원님이 생각나네요.
먼거리 오가시며 이쁜사랑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항상 행복하게, 이쁘게 사시구요.^^

 

 

--------------------------------♡--------------------------------------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