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결혼정보회사 경험있는 센스만점 여성회원 센트에서 결혼하다!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매니저토크

결혼정보회사 경험있는 센스만점 여성회원 센트에서 결혼하다!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23. 5. 2. 14:48

클럽센트에서 인연을 만나 결혼합니다!


작년엔 그어느해보다 센트에서 많은 회원분들이 결혼을 하셨습니다.
정말 하루에도 대여섯쌍의 회원님들이 결혼에 골인 하셨다며 
저희 매니저들에게 청첩장과 결혼 사진을 보내 주시고 
맛있는 케잌과 과일 바구니도 보내주시는 분도 계셔서 하루하루가 신이 났고 행복했답니다.
오늘은 또 어떤분이 결혼 소식을 전해올까?..설레임으로 기다리기도 했구요

지금은 그 분들중 한 분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이 분을 보면서 참 센스있고 지혜로운 여성회원 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짝을 찾지 못한 우리 회원님들에게 조금 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해요.

여러곳의 결정사에서 활동을 하면서도
인연을 만나지못하던 우리 OOO회원님은 매칭에 관한한 관대한 분 이었습니다.
"사람을 만나보지도 않고 사진과 프로필만으로 결정하기엔 무리가 있네요.
저는 70%정도 맘에들면 만나보려고 노력하는 중이에요"라고 하시는 분이었어요.
매칭 보다는 만남 자체에 의미를 두려고 하는분 이셨죠.

그러던 어느날 새로 가입하신 남성회원님중에 한분을 소개드렸고 만남을 하게 되었답니다.
본인 기준에 그 남성회원도 100% 맘에 드는분은 아니셨지만 "만나보고 말씀드릴께요" 라고
웃으시며 말씀하시더니 그분을 만나고 나서는 "대화를 해보니 생각보다 좋은사람 이었다"고 하셨어요.
그러곤 얼마지나지 않아 교제에 들어가셨어요~

잠깐!!
이쯤되면 매니저가 무슨말을 하려고 하는지..
이분들이 결혼에 골인 하게된 일급 비밀을 눈치채셨을 것 같네요.ㅎㅎ

얘기 계속해볼께요 ~
신규회원 이셨던 이 남성회원님은 제대로된 연애경험이 많지 않으셨고 
아직은 결정사가 낯설고 쑥쓰럽기만한 순수남이라고 해야 할까요?
여성과 만나고 헤어질때 어떻게 말해야 자연스럽고 어색하지 않은지 
매니저에게 물어볼 정도의 천연기념물(?)적 순진하고 착한남성 이었답니다^^

센스만점 우리의 여성분 그점을 충분히 활용해서 남성분에게 귀여운 공갈협박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사귈맘이 있으면 매니저에게 말하고 교제로 묶어달라고 하는거다...클럽센트의 시스템은 그렇다..안그러면 탈퇴당할 수 도있다)며..달콤 살벌한 협박들로 어르고 달래셨다고 하네요.. 
실제로 그 남성회원님은 다른 여성분을 만나지 못하고 오직 본인만 만나도록 조치(두분다 교제로 묶어놓음)를 취해놓고 교제에 들어갔답니다.

그 결과 다른 여성은 전혀 쳐다보거나 만나볼 기회조차 없던 그 순수남은 그여성 회원분과 결국 결혼까지...골인하게 됐지요.^^
두분이 너무 너무 좋아하고 행복해 하시며 결혼소식을 전해주셨으니 강압은 아니신듯 ^^
물론~~
두분이 천생연분 이었기에 가능한 얘기라고 생각 됩니다만...ㅎㅎ
인연도 인위적으로 만들어 갈수도 있겠구나 싶더라고요^^

암튼 결론은 이렇습니다.
내짝, 인연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른다는것입니다.
항상 준비를 하고 희망찬 기대를 갖고 열심히 찾다보면 결국 평생 반려자를 만날수 있다는것 이에요.

하나더..
이성상에 대해 좀더 너그러워 진다면 결혼은 한층 더 가까이다가 올 것이라 생각해요.
되도록 만남의 기회도 많이 가지시구요.
꼭 센트에서만 만남을 하시라는 말씀은 아니구요.기회가 된다면 많은 만남을 가져보세요.
만남의 기회를 많이 가질수록 결혼의 기회도 많아진답니다.

올해는
더~많은 회원님들이 결혼하셨으면 해요.
물론, 클럽센트에서 하시면 더더욱 좋을것 같아요.

결혼하고싶은 모든 싱글들 다 여기 모이세요~~~
우리같이 결혼해요^^*


센트의 회원님이 되어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