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친구로 시작했어요-[결혼정보회사/클럽센트/재혼/중매/소개팅] 본문

커플스토리

친구로 시작했어요-[결혼정보회사/클럽센트/재혼/중매/소개팅]

클럽센트 2012. 4. 9. 11:03

 

 

오OO(1977) ♥ 김OO(1977) 커플이야기~~^^

 

친구로 시작했어요

남성회원님은 결혼정보회사 3곳을 경험하시고 가입하셨던 분이셨어요.
여러분과 만남을 했었는데 이상하게 인연이 아닌지 전부 안되더라는 말씀을 하셨지요.
학력도 좋으셨고, 직장도 대기업이셨구요. 그 만큼 눈도 높으시더라구요.^^

동갑의 여성분을 소개했죠.
여성회원님도 남성회원님처럼 학력과, 직장도 좋으셨고, 눈도 많이 높으셨어요.

남성회원님께서는 만남을 하신 후 매칭중지를 하신 상태였어요.
반면에 여상회원님께서는 만남을 하신 후 딱히 싫다고도 안하시고 좋다고도 안하셨어요.
그 후에도 매칭을 계속 진행을 하셨구요.

어느날 여성회원님께서 매칭을 그만 받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겉으로는 말씀을 안하시고 매칭을 계속 받으시겠다고 하시면서도
두 분께서 만남을 계속 하셨다고 하시네요.

"그냥 처음 만났을때는 별다른 호감이 없었어요. 그냥 친구처럼 지내기로 했었거든요.
그런데 언제 부터인가 남자로 보이더라구요."

두 분께서 서로 사랑하고 사귀시면서도 어찌나 사랑투정을 자주하시던지.^^
한동안은 제가 여성회원님의 연애코치였답니다.^^

지금은 행복하시죠? 항상 행복하시길 빌어드릴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