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여자가 먼저 남자에게 프로포즈 신청을 한다면?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여자가 먼저 남자에게 프로포즈 신청을 한다면?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7. 10. 3. 11:00

여자가 먼저 남자에게 프로포즈 신청을 한다면?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j*n**wa*회원님


매니저님들에게 소개 받는 것도 좋지만
이상형 검색을 하여 찜 리스트만 3페이지 꽉 꽉 채운~ 소심녀


혹시 여자가 먼저 프로포즈 하면 남자들이 별로라 생각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되어 클릭 한번 못한다는.


남자분들~~ 어떠세요?
여성분이 먼저 프로포즈 한다면 오케이 할 가망성이 매니저매칭 보다 많을 까요??


여자분들~~~
프로포즈 남자분께 이곳에서 하신적 있으신가요? 있으심 어떤 경험들을 하셨나요?





까아알라님 의견:
나라면 대환영.. 아 근데 보내는 입장이라면상당히 떨릴듯.저도 가입한후 여지껏 찜리스트에 업만하고아직 한번도 대쉬하지 못하는 소심남 ㅜㅜ 동병상련입니다..ㅋㅋ


mm님 의견: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네용.. 그런데 곧죽어도 여자자존심을 버리기가 힘드네요 용기있는자가 사랑을 한다는데..ㅡ.ㅡ 이러다가 늙어 죽게써요..ㅠㅠ 만약에 성공 하신다면글올려주세요..저도 님보고..용기를 내어볼게요 ㅎㅎ 잘되길~


거절남님 의견:
저는 여성분한테 프로포즈받아본적이 몇번있는데 오히려 기분이좋던데요? 하지만 제타입이아니라 거절은못하고 일부러 기간초과되게 놔두었습니다 혹시 기분상할꺼봐서요 여성분들 괜찮다싶으며 데쉬하세요 오히려 남자분이 더좋아할꺼에요


환영님 의견:
단 한번도 받은적 없다는.ㅠㅠ 좀 해주세요.^^ㅋㅋ


ㅠㅠ님 의견:
찜하는건 상대방이모르는거죠?가입한지얼마안되서.. 혹시 찜하면 그사람이 알까봐..찜도 못했는데ㅎㅎ


ㅋㅋ님 의견:
찜하시면서 비공개를 체크하시고 찜하면 상대방이 몰라요.ㅋㅋ 그나저나 나도 프로포즈 받고 싶어요.


zz님 의견:
여자가 먼저 프로포즈 하는게 자존심 상하는것이라면남자들은 다 자존심도 없는 사람인가요? 전 남자인데 그런소리 들으면 기븐이 좀 상하드라구요. 여성분들 여자니까 안된다 라는거 싫어하시죠? 스스로 그련편견을 없애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남자도 설걷이하고 여자도 군대가고 이것이 평등이란걸 모두좀 아셨으면 합니다. 정말 세상은 평등해야 하니까요


ggh님 의견:
제 목표는 올해 20#47917한테 차여 보는거죠. 그렇게 목표를 잡아보시면 차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단 아무리 차여도 사랑하십시요 처음과 같이


빈이님 의견:
저도 하고 싶어여 프로포즈ㅜㅜ 한두번 했는데 않 되었구여ㅜㅜ 그니깐 자신이 더 없어여ㅠㅠ 왜 제 스타일이신 분들은 제가 싫을까요??? 자꾸 소심해 지는 제가 맘이 아파여ㅠㅠ


프로포즈환영남님 의견:
여자분도 용기내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렇지 않으면 후회만 될 것 같습니다~ 남자만 하라는 법 있나요?ㅎㅎ 여자분들 얼렁 해보세요!


몽포수님 의견:
저라면.. 무지 반가울 것 같은데요.. 남자라고 꼭 먼저 프로포즈 하란 법은 없자나요.. 아직 한번도 해본적 없지만.. 받으면 무지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


웃겨님 의견:
상대가 알게 찜을 한다는건 몰까요?? 저도 찜이 첨이라그냥 무심코 찜누르다가 보낸 프로포즈가 되었다는거상대는 공개찜하구선 일부러 프로포즈 받으려고 한걸까요???이상하네..^^


쌤님 의견:
이제부터라도 하려구요. 먼저 프로포즈 못하면 혼자 산다는 무서운 점쟁이의 말을 듣는 순간부터 맘을 고쳐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상황되면 다 어쩔수 없으실거예요.ㅠㅠ


ㅎㅎ님 의견:
전 남자인데 지금까지 여성한테 프로포즈를 2번받았는데


zzz님 의견:
전 일단 기분은 좋아요 정말 제 기준으로 봤을때 여성분이 과락점수만 아니면 OK합니다.. 물론 제 기준에서 입니다..


낙동강오리알님 의견:
전 남잔데도 먼저 프로포즈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 조만간에 프로포즈 함 해볼려구요


프라미스님 의견:
남자의 로망임.


남자입장에서님 의견:
저도 여성에게 프로포즈 받는 편인데 더 유심히 보게 됩니다. 그렇다고 여성을 보는 기준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지만 한 번 읽어 볼 것 두 번 보게 되죠. 허나 아니라면 거절은 못누르겠어요.. 기간초과 되도록 내버려두죠.


산타크로스님 의견:
여자가 프로포즈하는게 이상한 시대는 지나지 않았나 싶습니다만?


음님 의견:
뭐. 처음에는 어케 될지 모르겠으나. 위에 분 말씀도 맞긴하나.. 세월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것도 있더군요. 솔직히 처음에는 남자가 먼저 다가가고 적극적으로 해야 결론이 잘되는것 같군요..




클럽센트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매칭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성사된 매칭에 대해서만 후불로 비용결제를 하니까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주변에 추천하시는것 같아요~^^
많은 회원님들께서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겠습니다~

--------------------------------------♡--------------------------------------

합리적인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가입비 55,000원(최초 1회)결제후 상호간 만남을 수락한 매칭건에 대해서만 비용결제를 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