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이성을 만날때 한가지를 포기해야 한다면 어떤걸 포기하시겠어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이성을 만날때 한가지를 포기해야 한다면 어떤걸 포기하시겠어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7. 10. 13. 11:00

이성을 만날때 한가지를 포기해야 한다면 어떤걸 포기하시겠어요?^^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s**n*e4**회원님


이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고 봐요~
간혹~사랑에 푹 빠져서
상대의 장점만 보이는 사람도 있지만요^^


나이를 점점 먹어가면서
이성을 만나는데 있어서 포기할 것은 포기하면서
현실적으로 변해가는 사람들을 종종 보는데요~


회원님들은 어떤걸 포기하시겠어요?
예를 들면 성격 키 연봉 종교 외모 등..^^


전 여자인데 저를 사랑해주는 마음을 바탕으로
다른 면들이 어느 수준까지만 충족된다면
키는 포기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클럽센트 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해서 질문드려봐요~^^




아직도 혼자인女님 의견:
저도 키요 제 키가 170인데요 저중에 포기하라면.외모는 너무 포괄적이에요..얼굴.. 이렇게 물으신다면얼굴이구요~ ㅎㅎ


여자님 의견:
누구나 포기하는 것은 없다. 어느정도 양보할수 있느냐지


에뛰드님 의견:
저도 키를 포기할것 같네요~ 키가 중요한가요?^^


나요님 의견:
저도 키요근데키도양보해도 너무 작으면 힐도못신고 그것도 적당히 양보근데저 사람만나면서 생각되는건데요정말 어떤면에서 장점이 크게보인다면 다른면은 많이 양보가 되는거 같다는요


여자말에 공감님 의견:
저도 공감..포기하는건 없죠.. 어느정도 양보할 수 있느냐인듯..


아라님 의견:
제가 생각하는 이상형은 외모저보다 키작고 저보다 몸무게 덜나가고 저 보다 못생기고 하지만 튼튼해야해요^^ 배경전혀신경안씀. 하지만 공경이란 단어만 알면되요^^ 절대 포기못할것은 진심으로 나만 사랑하고 바라볼 수 있는 여자^^ 그거 한가지가 절대 양보할 수도 없고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봐요 -아라생각-


닭고기아줌마님 의견:
포기라기보단 몇가지부분에서 조건완화가 아닐까요? ㅋㅋ 참고로 여자분들 키를 포기하시면 좋은남자 정말 많아집니다.^^ 그리고 여자분들 키 160이면 173정도면 딱이쁜데 왜 키큰분들 찾는지 하긴 주변에 보면 150대면서 남자키가 180은되야된다고 하는 여성분들도 많긴함.


저도의견님 의견:
키 외모 체형 이런것들은 다 외형적인것에 불과한거 같아요 단 그분이 성품이 너무 좋으신 분이면 다른것들은 그냥 받아들여질 거 같아요.. 그렇다고 외모가 별로여서 착하거나 다 좋은 분은 아니지만.. 어떤사람일지 안목을 높이는게 가장 중요할듯 싶어요^^


포포님 의견:
절 이해해주고 저희집이랑 잘 융화할거 같으면 이젠 결혼할수 있을거 같아요. 다 포기해도 성격은 포기못하겠네요.


막시무스님 의견:
전 남자 다른 건 몰라도 내가 온 마음으로 사랑할 수 있고 날 사랑해주는 여자면 됩니다.


흠흠님 의견:
포기라..사랑을 포기로 하는 건가요? 모든 사람이 이상형에게만 사랑에 빠지는 건 아니죠외모는 제 눈의 안경이요 학벌 직업은 각자의 수준에 맞게 견딜만하면 되는 것이고 성격은 대화하면 잘 맞는지 알 것이고인연이라는 게 다 어쩌다보니 되는 것 아닌가요? 난 절대 어느 것 하나도 포기 못하지만 사랑에 빠지는 건어느 한 순간이더이다


ㅎㅎ님 의견:
저는 성격..


여자2님 의견:
키작은 남자를 만나봤는데요 저는 키는 포기 못하겠네요 거기다 덩치까지 적으면~ 와우~ ㅠ.ㅠ 아픈기억을 건드리지 마요 전부 포기 하지 말고 만나면 되죠..굳이 포기하면서 왜 사람을 만나서 결혼까지? [끝까지] 가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평생을 살 생각을 하셔야죠


음저같으면님 의견:
얼굴을 포기할때..그런데 얼굴이 넘 심한거 안될것 같고 그것도 한계점이 있으니


냐함님 의견:
학벌과 얼굴 포기요 ㅋㅋㅋㅋ


띠니님 의견:
키는 정말 포기 못하겠던데 ㅠㅠ 제가 커서..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면 얼굴 ㅋㅋㅋ


남자생각님 의견:
학력! 그다음 고향! 다다음 거주지! 외모와 성격은 어느정도 양보할수 있는부분이지 포기할수 있는건 아니죠.




클럽센트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매칭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성사된 매칭에 대해서만 후불로 비용결제를 하니까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주변에 추천하시는것 같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겠습니다~

--------------------------------------♡--------------------------------------

합리적인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가입비 55,000원(최초 1회)결제후 상호간 만남을 수락한 매칭건에 대해서만 비용결제를 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