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나를 미소짓게 하는 사람들...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매니저토크

나를 미소짓게 하는 사람들...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23. 3. 19. 16:39

한 번의 헤어짐..그리고 해피엔딩


며칠 동안 날씨가 정말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이제 봄이 온 것 같네요... 꽃샘 추위가 있긴 하겠지만...

작년 이맘때쯤이었던가요~
지나가던 길이라며 사무실로 불쑥 찾아왔던 남성회원이 있었답니다.
키는 조금 작았지만
사람 좋아 보이는 인상에 약간은 들떠있는 모습...
그 얼굴에서
나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느낄 수 있었지요~
선불제결정사 처럼 상담실이 보기 좋게 갖춰져 있지 않아서
조금은 부끄러운 마음으로 맞은 20~30분 간의 짧은 만남이었지만
회원과 매니저가 하나가 되는 어떤 계기가 될 수 있었답니다~

 

그 이후로 3~4번의 매칭
그와 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참으로 냉정하고 차갑더라구요~
키도 작고,학력도 낮고,가진 것도 많지 않은 그에게
매번 여성회원들의 거절로 인해 만남조차 성사되지 못했지만
그는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였어요.....


"~허 허 또 거절이네요.ㅎ 언젠가는 찾아오겠죠,매니저님 고생하셨어요."


그러던중,
다섯 번째 매칭에서 드디어 천사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그 여성회원님과의 만남이 교제로 이루어지고,
3개월째로 접어든 지난 여름.....한번의 고비는 있었지요~
(항상 만남에서 3개월째가 가장 중요한 고비가 될 수 있거든요)
그 남성분이 본인이 가진 게 너무 없어서 그녀를 온전히 다 가지기에는 욕심인거 같다는 말과
그녀에게 정말 좋은 사람을 소개 해달라는 부탁의 전화를 하셨더랬어요~
(아마,구체적으로 결혼 얘기가 오가면서 경제적인 부분이 걸림돌이 되었던 듯해요)
그녀는 그 이후로 다시 소개를 재개했고
아마 2명의 남성분과 더 만남이 이루어졌을 거예요...^^;;

 

그러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내 마음은 이미 나를 찾아왔던 남성회원님 편에 서있었기에
그녀가 만남을 가질 때마다 솔직히 마음이 편치만은 않았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두 분이 다시 교제를 하게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이별은 서로가 합의하에 이루어졌지만
그 여성분이 다른분을 만나보니,그만한 사람이 없더라나요~ㅎ
가끔 내가 만나는 사람에게 확신이 없을땐..
다른사람도 한번쯤 만나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인듯해요~ㅎ
그게 습관이 되어서는 안되겠지만....

따뜻한 봄날..마음 따스한 해피엔딩의 이야기였습니다~^^


현재 누군가와 교제중시라면..
지금 내가 만나는 사람이 최상이라는 생각을 하세요~
그리고..최선을 다해서 사랑하세요^^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