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사람과 사람의 관계와 인연이라는 것은..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매니저토크

사람과 사람의 관계와 인연이라는 것은..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23. 6. 30. 16:05

모르던 남녀가 만나서 부부의 연을 맺고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만들기 까지..


사람과 사람의 관계와 인연이라는 것은..
참으로 재미있습니다~

우리는 태어나면서 부터 어떤 인연이 시작되고 또 관계로 맺어집니다.
서로 모르는 남남이 만나서
부부의 연을 맺고 가족이라는 관계를 만들기까지의 과정들은
어떤이는 아주쉽게,
또 어떤이는 아주 어려운 과정들을 통해서 만들어 갑니다.

사랑하는 우리회원님과 센트와의 인연...
또 매니저와 우리 회원님과의 관계...

참으로 고맙고 책임이 따르는 인연과 관계가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소중한 인연으로 맺어진 우리 센트회원님들께 
모두들 꼭 좋은 배우자를 만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몇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면서
그동안 내가 꿈꿔왔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는 처음부터 내려놓아 주세요.

다만..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받고
그런 만남들을 통해서 나와 잘 어울리는 배우자를 찾아간다는 생각으로 만남을 하시게 되면
분명 멀지 않아 좋은 인연을 만나서 부부의 연을 맺고 가족이라는 울타리도 만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내가 좋아하는 조건을 가진 사람은 남들도 다 좋아하는 사람인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은 그만큼 바라는것도 많다고 보시면 되세요.
그러면 나도 그만큼의 조건을 갖춰야 경쟁력이 있다는 건데
혹시나, 그런 조건들과 만남들로 인해 상처받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어디에서 본 풍자글이 생각나네요~
나는 너를 만나기위해서 많은걸 포기했어...
나는 너의 얼굴을 포기했어...
나는 너의 키를 포기했어...
나는 너의 직장을 포기했어....

열가지를 다 포기할수는 없겠지만 
회원님들이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 봐주세요.
그 중에 한두가지를 과감하게 내려놓으시면 회원님의 인연은 아주 가까이에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가끔 첫 만남에서는 서로가 호감을 보였고 뭔가 잘될거 같았는데..
두 번째 세 번째 만남으로 이어지면서 시들하다가 결국 인연이 아니라고 하네요...하는
안타까운 사연들을 듣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경우..
혹시 만나는 과정에서 문제는 없었는지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거 같아요.
내가 상대에게 너무 많은걸 기대하지는 않았는지...
나는 짧지만 만나는 중에 무엇을 노력했는지...

밥먹고 영화보고 차마시고,
영화보고 차마시고 밥먹고,
차마시고 밥먹고 영화보고,

어느 광고 카피처럼
너무나 다람쥐 체바퀴돌듯 변화없는 데이트...
뻔한 데이트 보다는 
뭔가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서로가 노력하고 서로를 감동시키는 데이트를 기획해 보세요.


사랑은 혼자 만드는게 아니라 서로가 노력해서 얻어지는 결과물 이랍니다.

소중한 인연들을 옷깃 스치듯 그냥 지나치지 마시구요.
내가 조금 더 노력해서 내 삶에 있어서 아주 소중한 관계로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는 사랑하는 센트회원님들의 평생인연 찾아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매니저가 되도록 힘써보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