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결혼 후 직장문제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결혼 후 직장문제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7. 8. 28. 11:00

결혼 후 직장문제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r**p**aa회원님


센트에 가입한지도 벌써 1년하고 6개월째네요.
그동안 여러번의 만남을 가졌구요.
작년 여름에 만남분과 교제를 한지 8개월 정도가 지나갔네요.
사귀면서 참 좋은 사람이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구요.^^
이사람 이라면 결혼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2월이 되면서 저도 나이가 있는지라 슬슬 결혼얘기가 오고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연애할때 와는 또 다른 문제가 있네요.
사귀고 있는 분이 결혼을 하면 직장을 그만두길 원해요.
저는 계속 다니고 싶은데...
지금까지 열심히 일해서 나름 직장에서 인정도 받고 자리를 잡았다고 생각을 했는데요.ㅠㅠ
그렇다고 결혼을 하지말자고 하기에는 사람이 너무 아깝구요.
결혼을 하자니 회사를 그만두라는 압력(?)이 강하게 들어오구요.
이럴수도 저럴수도 없고 답답하네요.
여러차례 설득을 해보았지만 너무나 완고하게 요구를 하는통에...

이럴땐 어쩧게 해야하죠?




헤파이스토스님 의견:
난감한 문제이긴 합니다만 정말 심각하게 만나시는 분의 인생계획과 앞으로의 꿈 혹은 가정을 꾸린 다음의 문제를 물어 보세요 그리고 본인이 직장을 그만 둘 경우 본인의 생활에 나타날 변화를 견딜 수 있는가도 생각해 보시고 그런 점을 지금 만나시는 분이 어떻게 배려해 줄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 게 지금으로서는 최선일 듯 싶습니다.


설득하심이님 의견:
쉬운문제는 아닌것 같네요. 여자분이신것 같은데..여자라고 직장을 그만두라고 한다는 건 말이 안되는것 같네요. 만일 여자가 더 잘번다고 해서 남자분보고 결혼하면 그만두고 집 에 있으라고 하면 그럴수 있나요? 서로 입장바꿔 생각해보면 답은 나올듯 한데.. 일단 설득을 해보심이 좋을것 같네요. 남자분이 좀 양보하심 좋겠구만


음..님 의견:
참 어려운 문제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 결혼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성취욕구도 중요한것 같네요. 아직 늦은게 아니시라면 이해해주실 수 있는 다른 남자분을 다시 만나보시는게 어떨런지요.


반대로 생각하면님 의견:
님은 직장까지 그만 두면서라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인데.. 그 분은 직장다니게 하면서라도 함께 싶은 사람인지 물어보고 싶네요. 출산 이후가 아이 양육교육이 문제라면 몰라도 결혼전에 이런 문제로 고민하게 만들다니


허님 의견:
것참 ..요즘엔 오히려 여성분들이 직장다니길 원하는 남자도 많고대부분 여성은 결혼하면 일하기 싫어하는데거꾸로만 의견이 부딪히는지 묘하네요.별 고민거린 아닌것 같은데남자가 계속 일하라 하고 여자가 하기 싫다는게 더 큰 문제죠.그런 거는 별거아니에요.


O mio babbino caro님 의견:
남자분이 배려가 좀 부족하시네요. ㅠㅠ






클럽센트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매칭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성사된 매칭에 대해서만 후불로 비용결제를 하니까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주변에 추천하시는것 같아요~^^
많은 회원님들께서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겠습니다~

--------------------------------------♡--------------------------------------

합리적인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가입비 55,000원(최초 1회)결제후 상호간 만남을 수락한 매칭건에 대해서만 비용결제를 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