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조건은 좋은데, 사고방식이 안맞는 사람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조건은 좋은데, 사고방식이 안맞는 사람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7. 9. 4. 11:00

조건은 좋은데, 사고방식이 안맞는 사람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pr***y***4회원님


남자는 화나면 욕해도 되고 여자는 욕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남자는 술먹으면 밤새도록 놀아도 되고 여자는 술먹을때 밤새도록 놀면 안된다고 합니다.
남자는 막말을 할수 있지만 여자는 막말을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남자는 잘못했을때 미안하다는 말한마디면 되지만 여자는 다시는 안그러겠다고 다짐해야 합니다.
동등한 사람이고 싶다고 하면.. 여자도 군대가야 한다고 합니다.


윗글은.. 내가 만난남자 중 한명이 나에게 한말입니다.


연애 결혼에 있어서
남자 여자 할것 없이.. 동등한 위치에서.. 같이 생각하고 이해하고 배려하고 서로에게 맞추는것이라 생각합니다.
한쪽만 맞춘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같이 맞춰가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조건이 좋아도
남성우월주의 성향이 강하다면 "여자는..여자는.." 말끝마다..여자라는 말을 붙이는 남자..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자로 태어났기에 조신하고 남자앞에서 큰소리 쳐도 안되고 술마셔도 안되고 화내도 안된다면..
너무..슬프지 않나요?
여자가 밥하고 빨래하고 청소하고 아기보고.. 그런존재인가요?
하나의 인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데


결혼이란
좋아하고 사랑하는사람이랑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나랑 잘 맞는사람하고 하는것이라 생각해요.


조건[전세집있고 차있는정도?]은 좋지만 사고방식이 다른사람..[남자는 하늘 여자는 땅]
만남을 이어가나요? 헤어지나요?





음님 의견:
무식한 마초꼴통이네요~저도 저런사람 만나봤는데 말 안 통해서 스트레스 너무 받어요.
벽에 대고 말하는 느낌? 원글님 잘 헤어지는게 좋아요. 절대 뒤돌아 보지 마세요.


배려가중요해요님 의견:
군주성향이 있네요 남자분이요새는 군주성향있는 여자도 많던데. 이런 일방적인 관계의 경우.. 참다가 나중에 터지면 크게싸우우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경우 배려 못하는 사람은 자신의 잘못을 몰라요. 전혀. 서로 배려하는것 중요해요.
비슷한 성향의 남자분과 만나심에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지서기님 의견:
남자가 자기 주장적인면이 강하네여.님이 져주시면서 살아 가실거 아니면 헤어 지세여.
강한 성격이 마주치면 심한 싸움이..되구..좋은 인연조차 악연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죠차라리 만나지 못하는 것보다 안좋은 경우가 발생 됩니다.
비슷한분을 추천해 드립니다서로 이해심을 가지고 대화가 통하는 사람을 찼으심이 .강한성격이라도 말이라도 통하는 들어 주는 그런 사람을 찼아 보시길..바랍니다


결혼은님 의견:
외부적 조건일까 내부적 마음일까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요. 조건이 부족하면 마음이 떠난다고 결혼한 사람들은 대부분 조건을 중요하다고 말씀하세요.
그리고 마음이 잘 맞는다고 하더라도 사랑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가치관에 따라 선택 기준이나 내용이 다른 경우가 많지만 사람이 사람을 구속하는 순간 남자와 여자 관계는 주종의 관계가 형성된다고 생각합니다.
옛날에는 평균수명이 짧았다지만 요즘은 평균 80세가 넘은 상태에서 조건만을 가지고 50~60년의 인생을 담보 잡히는 것은 무서운 생각일 수도 있다고 봅니다.^^
조건때문에 만나는 거라면 진지하게 헤어짐을 고려하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권위주의님 의견:
제가 만난분 평가해 놓은글~ 다른분이 올려 놓은줄 알았어요. 조건은 상당히 좋치만 생각하는것은 너무나도 권위적인.. 정말 잘난맛에 사는 그런 분이었어요.
저한테 어떻게 남에 월급받고 직장 다니냐고.. 저에게 무수한 질문을 하더라구요.
질문해서 답변을 듣고 본인과 맞는지 안 맞는지 판단을 한다나 모 어쨌다나.. 속으로 그랬죠.. 너 잘났다~~ 정말 어이가 없더라구요.
그분과 나이차이가 있음에도 만남을 가진건 나이차이가 있으면 그래도 날 이뻐해주고 아껴주겠지.. 하는 맘으로 나갔지만
그 분은 제가 나이가 어리니 본인 말을 따르라는.. 모 그런식 식이었어요 그분 약속시간에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손짓으로 저보고 본인자리로 오라고 하더라구요..
선자리에 티를 입고 나오시는 그 센스는 무엇입니까? 대화도중 아니다 싶어 그만 일어나죠~ 하고 집으로 왔답니다.
속으로 그랬죠.. 니가 아무리 잘나도 너같은 사람 비유 맞추고 당신 조건에 팔려가진 않는다고요..
그사람 그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평생 반려자를 만날수 있을지.. 하기야 짚신도 짝이 있다고 하니 그분도 언젠가는 본인과 비슷한 그런 사람 만나겠죠
그런 사람 제가 안만나면 그만이지 성격가지고 왈가불가 할 필요는 없겠다 싶더라구요.


화나내님 의견:
꺼지라고하세요. 미친녀석 어디서 그지같은 꼴통마초같은 놈을 만나셨나요.
저딴 녀석은 확 냅다 버려버려야하는데 아직도 살아 있다니 같은땅을 밟고 있다는것 자체로 창피할뿐입니다. 젠장


엥?님 의견:
질문에 대한 다른분들이 다 대답을 하셨고제가 궁금한건전세집있고 차있는게 조건이 좋은건가요???
그냥 기본 아닌가여??? [된장녀 등으로 오해하실까봐 밝히는데 참고로 전 남자입니다.]
저는 집있고[전세아님] 차있는데그럼 조건이 좋은건가요? ㅋㅋㅋ 말도 안돼..-_-a


조건과사랑님 의견:
조건이 맞더래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질수가 없습니다.
저도 미혼이고 몇몇의 분을 만나보았지만 남자분들이 더 조건을 따진답니다.
여자와 남자는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생각이 다르다는거..남성우월주의사상은 서양사회가서 살아봐야 그게 잘못된 생각이라는거 완전히 깨우치지않을까여!.
한국사회도 여자가 남자에게 대우받는 사회가 하루빨리되야 나라에 평화가 오지않을까하네여 남자는 모니모니해도 머슴이 최고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남자는 머슴관념을 지니기엔 남자애를 키운 엄마들이 더 문제가 있지 않을까합니다.


어머나님 의견:
조건도 별로네요^^ 한평생 살 사람인데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영원한 고독님 의견:
전세집있고 차있는 정도가 조은조건이면 난 어느정도 등급이란말인가.. 39평형 아파트[싯가5억8천]1채 있고 차는 당근 있으며
연봉은 4200만원나이는37세여기서 집은 내가 벌어 산것은 당연히 아니고 아버지께서 사주셨슴.
근데 난 1년전 이곳에 가입했음에도 매칭을 한번도 못해봤다는정말로 단 한번도 매칭을 못해봤다는사진을 좀 이상하게 찍어서 올렸더니
여자들이 매칭수락을 안하는것 같은데이것만 봐도 여자들은 남자의 중심을 보는게 아니라 겉모습을 매우 중시합니다.


글쓴이님 의견:
직장 탄탄하고 차도 있고 전세아파트도 있고 본인재산도 있고이만하면..내가 생각하는 기준에는 좋은조건이라 생각합니다.
전세집 못구하는시는 분도 많고 직장이 탄탄하지 못한분도 많이 봤습니다. 사랑보다는 조건이 중요한것인가.. 궁금했습니다.
저는 그분과 헤어지고 마음이 따뜻한 분을 만났습니다. 전세아파트는 없지만 따뜻한 마음과 나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분을 만났습니다.
오히려 지금이 더 마음이 편하고 행복합니다. 좋은조언 감사해요! ^^


좋은 분님 의견:
만나셔서 제가 맘이 다 놓이네요~~~~ 다행이네요^^


저도 한마디님 의견:
저도 남자분들이 더 조건을 따진다고 생각합니다.. 인상 나쁘지 않은 편이고 성격 좋다는 얘기 많이 듣지만 남자들은 혹해 놓고도 만나면서 하나하나 따지고 보더군요.
어떨 땐 실험하는 듯한 질문도 던지고 반응도 살피고 그런 분들은 뒷맛이 참 씁쓸합니다.


그분은 아마도님 의견:
동반자가 아닌..파출부를 찾으시는 듯한데결정사가 아닌 인력사무소로 가시라고 해주세요..


pooh님 의견:
ㅎㅎ 송선미 씨가 말은 바로 했는데 말이죠? 지나가다 왠 미친개한테 물린..
네, 어디서 이상한 사람 만낫다고 생각하고 잊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라고 쓰지만 한참 과거 글이니 한참 늦은 우답이겠군요. ㅎㅎ






클럽센트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매칭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성사된 매칭에 대해서만 후불로 비용결제를 하니까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주변에 추천하시는것 같아요~^^
많은 회원님들께서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겠습니다~

--------------------------------------♡--------------------------------------

합리적인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가입비 55,000원(최초 1회)결제후 상호간 만남을 수락한 매칭건에 대해서만 비용결제를 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