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같은직업을 가진 우리는 경쟁자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같은직업을 가진 우리는 경쟁자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7. 8. 31. 11:00

같은직업을 가진 우리는 경쟁자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오늘은 김OO(1980)♥이OO(1975) 커플이야기를 간단히 해볼까해요~^^
짧지만 재밌고 느낌있는 이야기~시작해볼께요~~^^



프로그래머인 남성회원님.
매너도 있으시고, 능력도 있으셔서 인기가 많았던 회원님 이셨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2~3번 만남을 가지고 나면 꼭 인연이 안되는 회원님이셨습니다.
여성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데이트를 하다가도 회사일 때문에 들어가고,
주말에도 회사일 때문에 마음놓고 데이트를 할수 없었다네요.



남성회원님도 인연이 안되는 이유를 잘 알고 계시더라구요.
"당최 회사에서 저를 가만두질 않네요. 다른곳을 알아보고 있기는 한데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보니 그것도 잘 안되고 있구요.ㅠㅠ
지금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끝나고 난 다음에야 애인이 생길듯 하네요."
회사일에 매여서 거의 자포자기 직전까지 가셨었죠.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소개를 받았어야 했는데..
한살 한살 나이는 늘어나고 급한 마음에 좀 서두른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던중에..
잘어울리겠다 싶은 여성회원님이 계셔서 남성회원님께
반은 협박, 반은 강제로 두분을 만나게 해드렸어요.
두분모두 직업이 프로그래머 셨거든요.
여성분께는 남성분이 많이 바쁘다고 말씀을 드렸었죠.
데이트 중간에 회사일보러 가실수도 있다고 먼저 양해를 구하고 만남을 주선했습니다.
여성회원님께서도 이해할수 있은 부분이라고 하셨구요.^^



여성분도 프로그래머여서 그런가 두분께서는 데이트 하는동안
서로에게 프로그램 관련해서 조언도 구하고 하셨다네요.
첫만남을 가졌고, 서로 업무가 늦게 끝나서 심야데이트도 하고,
주말에는 서로 늦잠을 자고, 저녁에 데이트를 하셨다고 하네요.



두분께선 결혼식하기 전날까지도 프로그램 코딩으로 밤을 꼬박새우다 싶이 하셨다네요.
밤을 꼬박새운 덕분에 긴장감 없이 식을 잘 치르셨다고해요.ㅎㅎ



프로그래머인 우리 회원님...
결혼생활도 프로그램으로 짜놓으시는 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두분 항상 행복하세요.





클럽센트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매칭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성사된 매칭에 대해서만 후불로 비용결제를 하니까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주변에 추천하시는것 같아요~^^
많은 회원님들께서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겠습니다~ 

--------------------------------------♡--------------------------------------

합리적인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입니다.
가입비 55,000원(최초 1회)결제후 상호간 만남을 수락한 매칭건에 대해서만 비용결제를 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더 많은 사람들!!
클럽센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클럽센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