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했던가?__>>후불제 결혼정보업체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했던가?__>>후불제 결혼정보업체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4. 12. 17:09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오늘은 박OO(1975) ♥ 정OO(1978) 커플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짧지만 재밌고 느낌있는 이야기~시작해볼께요~~^^







친구따라 강남가서 내가 먼저..^^

친구가 클럽센트 가입해서 소개받고 있는데..

따라서 저도 한번 가입해봤어요.

가입하시고 첫 통화때 하신 말씀으로 기억되네요~^^

친구분과는 둘도없는 사이셔서 주말이면 거의 술한잔 하고 PC방가서 게임을 하면서

황금같은 주말을 의미없게 소비하고 계신다고 한탄(?)하셨던 분이세요.ㅎㅎ

매주말 마다 친구랑만 붙어 있어서인지...

농담으로 주말보다 평일이 더 좋다고 하셨죠~ㅋ

주말이면 항상 PC방에서 동거동락(?)을 하던 둘도 없는 친구분이 언제부터인가

갑자기 약속이 있다고 하더라는거에요..약속이 있을 애가 아닌데요..?ㅎㅎ

이상하다 싶어 추궁을 해본결과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서 소개를 받고 있다고 하셨답니다.

친구왈~~

"나중에 잘되면 얘기할려고 했다나 뭐래나.." 그랬다네요..

밀려오는 배신감에 친구분께 배신자라며 욕도 좀 하셨다네요.ㅎㅎ

그러고선, 당장 친구따라 가입을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입하시게 된 동기를 어찌나 재미있게 말씀해주시던지 지금도 가끔 웃음이 납니다.

그렇게해서 가입을 하시고 5~6회정도 미팅을 하셨을거에요~

먼저 가입한 친구에 대한 복수(?)라고 해야할까요?

나중에 가입하셨던 회원님께서 쪽지를 보내주셨더라구요.

"매니저님 국수드시러 오세요. 저 드뎌 갑니다."

"제 친구 그놈은 그냥 천천히 보내주세요.ㅋㅋ"

친구따라 강남 간다더니 이분을 두고서 하는 말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회원님!

이제부터는 주말에 와이프랑 PC방 가세요.ㅋㅋ

아니네요!

이제는 PC방 말고 한강공원 이나 서울근교로 맛있는 김밥싸서 나들이 가세요~^^

한번쯤은 그 친구분도 끼워주시구요~ㅎㅎ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사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