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공통분모를 찾아라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공통분모를 찾아라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5. 1. 14:57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오늘은 장OO(1973)♥최OO(1978) 커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짧지만 재밌고 느낌있는 이야기~시작해볼께요~~^^




회원님의 공통분모를 찾아라!!


여행을 하면서 사진 촬영이 취미인 남성회원님.

안부차 전화를 드리면 경치좋은 곳이랑 맛집도 알려주시곤 하셨죠.

그러시면서 잊지 않는 말씀..

"꼭 가보세요. 절대 절대 후회 안 하실거에요"

참 정도 많으시고 좋으신분이겠구나 하는 느낌을 받는 분이셨지요.

이분을 소개할때 한가지 단점은...

사진상으로 보이는 인상이 너무 강하시다는 것이었어요.

실제로 대화를 해보면 참 부드럽고 유연한 성품의 회원님이신데 말이죠~

사진은 약간 무서운 인상이셔서 매칭 할때마다 여성분들께 많이 거절을 받으시곤 했었어요.

본인도 잘 알고 있다면서...

"매니저님 저 인상때문에 소개하기가 힘드시죠?" 라고 시작되는 쪽지를 받고나서

더욱 관심갖고 소개에 박차를 가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그래서..

조건,인상 이런것 보다는 취미가 같은 분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열심히 서치를 시작했지요.

남성회원님의 취미는 여행과 사진촬영.

이리저리 찾다보니 몇분이 계셨고 그중 한분이 눈에 띠더라구요.

여성분 취미는 사진수집과 맛집찾아다니기 더라구요.^^

두분을 매칭해드렸어요.

남성분께서는 매칭하자마자 매너방식으로 수락을 해주신 상태였구요.

여성분은 아니나 다를까 남성분 인상때문에 고민을 하시더라구요.ㅜ

그래서 설득하고 또 설득해서 어렵사리 만남을 잡아드릴 수 있었어요.

한달쯤 지났을까요..?

"저 그분하고 진지하게 교제하기로 했어요"


여성회원님의 전화 한통에 얼마나 기뻐했는지 지금도 기억이 생생하네요~ㅎㅎ

남성회원님께서 맛집소개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이쁘게 편집하셔서

일주일에 3번씩 여성회원님 드렸다고 하시네요.

그 정성에 감동받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몇 개월이 지난 후 전국 곳곳을 함께 다니면서 경치 좋은곳, 맛집을 다 돌아다니시고,

남성회원님께서 사진을 찍으면 여성회원님께서 좋은사진을 거의 강탈(?)하다시피

수집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만남을 주선하는 일이 힘들때도 있지만 보람된 일이거든요.

이분들은 특히나 보람된 소개로 기억되네요~

아들 딸 많이 낳으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빌어드립니다.

주변분들에게 클럽센트도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