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이안에 내맘 있다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이안에 내맘 있다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4. 22. 10:37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오늘은 황OO(1976) ♥ 최OO(1980) 커플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짧지만 재밌고 느낌있는 이야기~시작해볼께요~~^^




이안에 내맘 있다




예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한장면을

패러디한듯한 남성회원님의 센스있는 프로포즈가 빛을 발휘한 이야기입니다.

건축설계사로 근무하시고 계신 남성회원님!

통화를 해보면 차분하고 자상하면서도 꼼꼼함이 묻어 나오시는 분이셨어요.

만남을 하시고 여성회원님께 거절을 당하셔도 항상 너털웃음으로


그럴수도 있죠. 전 괜찮아요. 좋은분으로 다시 부탁드려요~




하시던 회원님이 셨어요~^^

정말 자상하시고 성격도 참 좋으신 분인데..

좋은인연과 연결이 잘 안되서 매니저로서도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분이셨어요.

이후 여러번의 매칭과 몇번의 만남을 진행하셨어요.

그러던 중 남성회원님의 자상한점과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는 여성회원님이 드뎌 나타나셨답니다.

여성분이 말씀하시길~

본인은 평소에 많이 덜렁대는 스타일이라서 잘 챙기거나 이런걸 잘 못한다고 하세요.

그런데, 본인과 다르게 자상하게 대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넘 좋으셨다구요~

수줍은듯 웃으시면서 하시던 말씀이 생각나네요.

그렇게 두분은 즐거운만남을 갖고 드뎌 교제하기로 하셨다고 하세요~

교제를 시작하신지 100일째 되던날을...

여성회원님께서는 깜빡하셨다고 하시네요ㅜㅜ


아무튼...그날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퇴근 후 데이트를 하셨다고 해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시던 중

남성회원님께서 아크릴로 만든 투명한 집을 불쑥 내미셨데요.

그러시고는...

"이 안에 내맘있다."

하시더랍니다~^^

아크릴 집 안에는 반지가 들어있었다고 하네요~너무 사랑스럽죠~^^

그렇게 프러포즈는 대성공 이었고, 지금은 한지붕 아래 살고 계신답니다.

나중에 두분의 멋진 집을 지으시겠다고 하시네요.

두분~오래오래 행복하세요~^^

클럽센트에서 짝은 만나셔서 축하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