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우리 결혼의 오작교~사랑의 레이업슛!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우리 결혼의 오작교~사랑의 레이업슛!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5. 27. 10:42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오늘은 김OO(1976) ♥ 박OO(1979) 커플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짧지만 재밌고 느낌있는 이야기~시작해볼께요~~^^




사랑의 레이업 슛!


무뚝뚝한 남성회원님이셨어요.

체대를 졸업하셔서 못하시는 운동이 없다고 하시는 분이였습니다.





"

저는 운동빼곤 여자들이 좋아하실 만하걸 아는게  하나도 없어요.

여자앞에서는 말도 잘 못하겠더라구요.ㅜㅜ

"





아니나 다를까..

정말 소개를 해드리면 미팅에 나가서 여성분 질문에..

조금 과장을 보태서 거의 "예,아니오" 만 하시다가 오신다고하세요.ㅜ

그동안 만남하신 여성분들도 하나같이 "좋으신분 같은데 너무 말씀이 없으셔서요"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어떤분이 어울릴지 고민을 하다가

정말 밝으시며 쾌활하고 말씀도 잘하시는 여성회원님을 소개해 드렸답니다.

첫만남에서 쉴새없이 이야기 하시는 여성회원님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정말 많이 웃어주고 나름대로 리액션도 하셨다고 하시네요.




여성분이 남성분을 만나보시고...

"말씀은 많이 하지않으셨지만, 제가 하는 얘기를 잘 들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많이 웃어주시고~^^ 몇번 더 만나보려구요"


여성회원님께서 밝게 웃으시면서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두번째 만나는날!

일요일 낮에 만남을 하신 두분은 점심을 먹은 후 차를 타고 한강둔치로 갔다고 합니다.

한강둔치에서 대학생으로 보이는 학생들이 농구를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농구 구경을 하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셨구요.


갑자기 남성회원님께서 벌떡 일어나시더니

"농구 좋아하세요?" 하시더니 농구게임에 껴달라고 하시더랍니다.

농구를 선수처럼 그렇게 잘하시는 분은 처음 봤다고 하시네요~^^

TV에서만 농구선수들이 하는 걸 보다가..넘 멋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날 남성회원님을 열심히 응원하셨다고 하세요.


그 다음은..두분이 어떻게 되셨을지 아시겠죠?

네..그 이후로 한번 더 만남하시고..진지하게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시네요.

첫만남 이후 1년이 좀 안됐을때 결혼하신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덕분에 너무 좋은사람 만났다구 하시며, 피자 몇판을 보내주셨지 뭐에요~^^

일부러 연락주셔서 덕분에 좋은사람 만났다고 해주시면~^^

커플매니저로서는 정말 보람되고 힘이난담니다.감사하구요~

두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