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쉽지않은 장거리연애..우리 커플은 성공했어요 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커플스토리

쉽지않은 장거리연애..우리 커플은 성공했어요 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7. 1. 13:57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의 매니저가 들려드리는 커플 매칭성사 뒷이야기!!

오늘은 박OO(1981) ♥ 장OO(1984) 커플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짧지만 재밌고 느낌있는 이야기~시작해볼께요~~^^







쉽지않은 장거리연애..우리 커플은 성공했어요.

대구 사시는 여성회원님과 서울에 계신 남성회원님의 이야기입니다.

여성회원님은 대구,경산..등 대구 주변분들로만 소개 받기를 희망하셨구요.

남성회원님은 서울,수도권과 대구까지 소개받고 싶다고 하셨어요.

대구는 남성회원님 고향이라고 하셨어요.

태어나고 고등학교때까지 대구에 사시다가

대학교 입학하면서 서울생활을 시작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남성분은..

서울분도 좋고, 고향 대구분도..상대만 괜찮다면 만나고 싶다고 사전에 말씀해주셨지요.

매니저 입장에서는 매칭 POOL을 넒힐수있어서

소개해드리는 입장에서는 조금 수월한 편이었죠~

남성분은..

대구 여성회원님을 만나시기전에 서울,수도권 여성분을 여러명 만나셨구요.

여성분은..

매칭은 수차례 받으셨지만 만남이 성사된 경우는 이분이 처음이었답니다.

다시말해서 남성분과의 만남이 첫만남이었어요~

그렇게 서울-대구 매칭이 성사되었답니다.

클럽센트 초기에 서울-부산분이 매칭성사가 되어서 성혼까지 한 경우가 있었어요.

물론, 이 커플도 부산이 남성분 고향이긴 하셨지요~

아무튼 장거리 매칭성사는 정말 흔한 경우가 아닌데..

이번에 똭~~~매칭연결이 되셔서..매니저로서도 기뻤답니다.

두분께 연락드려서 약속시간과 장소 조율해서 알려드렸구요.

첫 만남은 대구에서 하셨답니다~

첫 만남에서 두분 모두 호감이셨나 봐요.

같은 대구 사람끼리 통하는것이 있었던것 같아요~~?^^

미팅후 만남느낌 체크를 두분 모두 "계속만남"을 선택하시고, 소개도 중지하겠다고 하셨어요! 와우~^^


후에 여성분께 전해들은 얘기로는...

우리 남성회원님께서 첫만남에서 아주 적극적으로 호감표시를 하셨다고 하네요.

너무 맘에 들어서 앞으로 들어오는 매칭 그만받고 여성분께 집중하고 싶다구요~

우리 남성회원님 아주 멋지시죠~~^^

물론, 여성분도 그날 바로 호응해주셨다고 하세요~

남성분이 꽤나 맘에 드셨나봐요~~ㅎ

그렇게 해서 남성분의 장거리 연애가 시작되었답니다.

피곤하고 힘드실만도 하신데...

6~7개월을 주말마다 대구로 내려가셨다고 하세요.

가끔식은 여성분께서 서울구경을 오셨다고하세요~^^

그렇게 첫 만남을 하신후 1년이 되기전에 행복한 결혼소식을 알려주셨답니다.

두분의 보금자리는 남성분의 직장이 있는 서울에 잡으셨다고 하시네요~

남성분...

대구까지 내려가시던 열정..초심..잊지마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저희 클럽센트를 통해 결혼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