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늦었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인연은 꼭 있어요. 본문

커플스토리

늦었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인연은 꼭 있어요.

클럽센트 2011. 3. 30. 11:13

 

 

38세의 만혼 나이에 행복한 결혼을 하신 여성회원님의 이야기입니다.
처음 제가 담당을 맏고 항상 그랬듯이 인사차 전화를 드렸지요.
첫통화를 하는 내내 본인의 많은 나이 때문에 자신이 없다는 말씀을 많이 하셨던 분이세요.
20대에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혀하지않고 지내셨고..
30대에는 갑자기 학구열이 불타서 유학을 다녀오셨다구요.
그러다 보니...지금은 40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하시면서....
큰 희망을 갖고있지는 않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다는 심정으로 센트에 가입하게 되셨다구요..^^

솔직히 우리 회원님이 적은 나이가 아니시라서...
20대~30대 초반의 여성회원님들에 비해서 소개해 드릴분이 많지는 않았답니다.

그렇지만...자꾸만 자신감을 잃어가는 우리 회원님을 위해서 열심히 찾아서 소개해 드리는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죠.
소개해 드린분 중에서 3~4분 정도를 만나셨던거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서로 인연이 아니셨어요.
사람 인연이라는게 정말 말처럼 쉬운게 아니라는 걸 새삼 느겼답니다.
내가 좋으면 상대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구요..그 반대의 경우도 있구요.

회원님도 그러시더라구요. 인연 만나는게 이렇게 어려운건지 새삼 느끼신다구요.
요즘 주위에 결혼하신 분들이 정말 대단해 보이신다구요.^^

한 번은 회원님에게 조심스럽게 제안을 드렸었어요.
회원님이 초혼이시니까 상대방도 초혼만을 원하시겠지만..
제가 담당하는 남성회원분들중에 자녀가 없는 정말 괜찮은 재혼분들도 있으신데..소개 받아보시겠냐구요..?
그랬더니 ...우리 회원님게서 잠깐 생각하시더니..그렇게 해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재빨리 마음에 두고 있던 남성회원분을 매칭해 드렸답니다.
인연은 정말 따로있는건지....이전까지 4분을 만나셨고...모두 결과가 좋지않았는데...
재혼회원이라 약간의 고민을 하셨던 이분과 교제 후 결혼까지 하셨답니다..서프라이즈죠~~ㅎㅎ

식상한 얘길수 있지만...인연은 어딘가에 꼭 있답니다.
단지, 언제 만나느냐일뿐이죠~~^^ 두분 영원히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