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진솔하게 쓴 자기소개글이 큐피드의 화살이 된답니다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매니저토크

진솔하게 쓴 자기소개글이 큐피드의 화살이 된답니다_>>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22. 10. 28. 23:40

진솔하게 쓴 자기소개글이 큐피트의 화실이 된답니다


매번 매칭을 해도 거절만 하는 남성회원님~

“매니저님 너무 죄송해요~좋으신 분인데 마음이 안가네요”,
“이분은 느낌이 너무 좋은데, 다른게 마음이 안가네요”

그러면서 매번 장문의 미안하다는 쪽지를 보내주시고~~
워낙 글을 잘쓰셔서 읽다 보면 웃음과 다시 좋은분을 해드려야 겠다는 사명감이 생길정도였죠~ㅋ
그러던 어느날 다시 매칭을 해드리고, 여성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은 쪽지를 보내드렸어요.
2시간정도 지나서 확인을 해보니 남성분이 먼저 만나겠다 체크를 하신거에요~
너무 기분이 좋아서 전화를 드리려고 했는데, 남성분한테서 바로 쪽지가 왔습니다~

그리고 보내주신 쪽지글 내용

"이분 소개글이 너무 이뻐요,
자기소개글을 읽으면서 저랑 너무 비슷한 사람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유럽배낭이야기, 좋아하는 음식부터 영화까지 읽는 순간, 이사람은 내편일것 같다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심지어는 가장 좋아하는 노래까지 일치했다고 하면서~너무 좋아하시는 거에요~ "
커플매니저의 직감으로 이분이 인연인 것 같다는 느낌이 저한테도 팍~하고 오더라구요^^

바로 여성분께 남성분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쪽지를 보내드리구요~
여성회원님도 흔쾌히 수락을 하시고, 두 분 약속을 잡아드렸습니다.

만남을 가진후 너무 궁금해서 남성 회원님께 전화를 드렸어요.
바쁜 월요일 오전인데 너무 고맙다고 하시며~
만남때 카페에서 4시간동안 이야기를 했는데,
이렇게 말이 잘통하는 분은 처음 만났다고, 여행 이야기, 맛집, 음악, 영화 이렇게 서로가 비슷한지~
더 빨리 만났으면 좋았을것 같다고, 미팅이 이렇게 괜찮았던적은 처음이었다고...
계속해서 연신 고맙다고 하셨습니다~ㅎㅎ

그후 여성분과도 통화를 하고, 역시 여성분도 괜찮았다고 계속 만나보고 싶다고 하시고~~
여성분도 처음 만남을 갖고 싶다는 결정을 하게된 이유가 아주 긴 글은 아니었지만
재미있게 진솔하게 쓴 소개글 보시고 승낙을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남성분 글 솜씨에도 큰 점수를 주셨다고 하네요~ㅎ

역시 남성분에 글솜씨는 저만 인정한게 아니였습니다~~ㅎㅎ
10개월정도 연애하시면서 어찌나 성향이 비슷한지 식당을 가도, 영화를 봐도,
서로 취향이 비슷해서 너무 좋았다고 하시더라구~ 이야기를 해도 잘통하고~~~


그후에는 이사람이 인연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서로 콩깍지가 생기셨다 하시네요~ㅎ

모두들 예상이 되시겠지만~
맞아요!! 이렇게 두분은 결혼하시게되었습니다.
지금도 행복하게 서로 이해하면서 알콩달콩 살고 계시겠죠~?

보면 의외로 회원님들이 번거롭다는 이유로 본인 소개글을 등한시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어떤 회원님들은 본인 소개글을 작성하지 않아서..
또는 냉용이 성의없고 부실해서 만남을 거절 당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사진,프로필에 먼저 눈이 가는게 사실이지만, 본인 소개글을 진실되고
정성껏 작성하시면 만남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꼭꼭 기억해주세요~^^
커플매니저도 소개글을 읽으면서 회원님에 대해서 이해하게 되구요~~

오늘이라도 작성해 보시는게 어떠세요?
평일에 작성하기 힘드시면 주말에 한번 시간내서 본인소개글 멋지고 예쁘게 작성해보세요~

좋은인연을 만나는데 큰 도움이 되실꺼에요^^*

 


합리적인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