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운명의 재매칭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매니저토크

운명의 재매칭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4. 4. 14:01


결혼소식이 많은 계절이네요~

결혼하신 모든 커플들이 기억이 나지만 지난해 초 결혼하신 독실한 기독교이셨던 분들이 특별히 기억에 남네요.

많이 독실하신 분들이라 매칭할 대상자도 많지 않으셨답니다.

두분 다 저희 센트에 4년정도 활동하셨던 분들인데 4년동안 여러건의 매칭을 해드렸지만,

그중 한분과는 4번 매칭이 되는 진기록 끝에 그분과 결혼을 하셨답니다.

프로필상으로도 그렇고 저희 매니저의 느낌으로도 두분이 딱이신데

어찌된건지 매칭을 드리면 한번씩 돌아가면서 거절을 하시더라구요.ㅜ

그리고, 마지막 매칭에서 지난번에 한번 거절했던 분을 매칭해 주셨다며 살짝 컴플레인을 하셨지만

매니저가 느낀 그분에 대한 설명과 약간의 설득으로 만남을 해보시기로 하셨지요.

만남을 하시고는 생각이나 말이 너무 잘 통하고 서로 너무 잘 맞으셔서 거의 매일 만남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매니저님이 그때 설득해주지 않았으면 정말 좋은분 놓칠 뻔 했다고 하시면서 고맙다는 말씀도 잊지 않으셨답니다."

교제후 3개월만에 결혼식장을 알아보고 계신다고 연락을 주셨었네요~

양가 상견례도 하기전에 알아보고 계신다는 말씀에 살짝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두분 덕분에 매니저일에 대한 보람도 함께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하기도 했구요.

4년이란 시간을 돌아서 결혼을 하셨는데~

이분들...그때는 인연이 아니셨던거겠지요?

그 당시 만남을 하셨다면 그래도 인연이 되셔서 결혼을 하셨을까요~?? 하는 궁금증이 생기네요~^^

이처럼 운명도 인연도 그 시기가 있는 것 같아요

이성상이라는게 시간이 지나면 바뀌기도 하고 내 상황과 생각이 바뀌는 경우들이 많아서

그런 이유로 간혹 회원분들께 이전에 매칭이 되셨던 분들을 다시 재매칭을 드리기도 한답니다.

물론 처음에 수락을 하셨던 상대가 거절을 하시기도 하지만 , 좋은인연이 되시는 경우도 많이 보았답니다.

저 역시도 남편과 결혼하기 10년전에 알고 지냈던 사이였지만 "이 사람과 결혼?" 은 상상도 할 수 없었는데

시간이 흐르고 조금 더 성숙된 후에 만남을하니 그 전엔 몰랐던 서로의 가치가 높아 보이더라구요.

매칭을 드리면 이런분이 왜 아직 결혼을 못 하셨냐고 묻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 이유는 정말 간단한거 아시죠.?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해서..

나의 가치를 알고 높이 봐주시는 분을 만난다면 결혼까지는 휘리릭~가는 것 같아요

100 번 선보고 결혼 했다는 얘기는 영화에서만 나오는게 아니랍니다.

99 번까지 인연이 아니고 타이밍이 아니였을뿐...;

저희 매니저들끼리 매칭을 하면서 간혹 다음과 같은 말을 하곤 한답니다.



어느 구름에서 비가 내릴지 모른다!


거절 하셨던 매칭 상대가 1년 후 나의 인연이 될수도 있고

아직은 인연의 타이밍이 아니라서 알아채지 못 하고 흘러보낼 수도 있다는 거..

오늘 비를 머금고 있는 구름 당신의 인연의 아닐까요~?? ^^



합리적인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

by 이진경 커플매니저

070-7434-2179

july77@clubs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