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30대에 설레이는 사람을 만나서 사랑에 빠지는건 욕심인가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30대에 설레이는 사람을 만나서 사랑에 빠지는건 욕심인가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5. 20. 11:09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30대에 설레이는 사람을 만나는게 욕심인가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e***er***회원님


누군가 그러더군요..

30대에 설레이는 이성을 만나길 원한다는건 욕심이라구요..ㅜ

사람다 거기서 거기니까..

내가 편하고 또 나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 만나서 시집[장가]가면 된다고..

정말 그럴까요??

설레이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게 나이랑 관계가 있을까요?

다른분들의 생각이 궁금하네요~


제이씨님 의견:
30초 남자입니다. 주관적으로 말씀드리자면나이와 사랑하는 인연을 만나는게 아무 상관없다라고말씀드리고 싶지만 실제적으로는 상관이 있더라고요. 30대에 접어들게 되면서부터 조건을 따지게 되고요. 그러다보면 만혼까지 차게 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직업이나 가치관을 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보고 만나려는 사람은 요즘은 없는 것 같아요. 그저 지금 가지고 있는것 재산 직업 그런것만 두고 보는 것 같습니다. 저만의 생각일런지 모르지만.


나그네님 의견:
네 맞는거 같아요.~ 그런데 포기가 안됩니다. 조건과 배경이 아닌 순수한 호감과 관심으로 시작하는 사랑이 30대에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조건과 배경이 전부가 아닌 인간적인 매력과 가치관이 맞는 사람을 찾기 위해 해매는 거겠#52012.


그런가요님 의견:
어떤 부분에 설레임을 느끼나.. 차이는 있겠지만 전 이제 막 서른이라 아직은 그 사람만 생각해도 기분 좋아지고 두근거림이 생기는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네요. ㅠㅠ 주변에서 결혼한 사람들은 제게 편한 사람이 결혼상대로는 최고라고 하는데 이상하게 편한 사람은 이성으로 끌리질 않네요. 이래서 센트 2년을 해도 아직 솔로인가봅니다. ㅎㅎ


희망차니님 의견:
30대에도 사랑과 분명 설렘을 주는 만남과 느낌이 있어요 그런데 20대와 다른 설렘이라하면.. 설렘은 같지만 20대는 그냥 이유없이 사랑만있어도 이후까지 유지되는 느낌이라면 30대의 설렘은.. 처음 느끼는 설렘은 20대에 같을지 모르나, 이유 있는^^ 조건들이 채워지지 않으면 사라지는 거품이 설렘이 될 수 도 있다는 사실이 아닐까요즉 조건없이 맘으로 하는 순수한 사랑의 설렘은 유효기간에 상관없이 반드시 있어요..


산타크로스님 의견:
물론 있을수도 있겠지. 그러나 그런걸 찾는건 솔찍히 너무 늦었지 싶습니다 주변에서 보더라도 설렌다 어쩐다 하다가 밀당에 시간 다 보내는 사람이 많더군요. 그냥 이사람이다 하는 느낌은 잊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형이거나만불편해?님 의견:
어린 여자 쭉 빠진 다리 보면 설렘을 느끼나요? 늙었다고 설렘 못 느낄거는 없겠지 다만 상대방에 다 늙어서 감흥이 없을 뿐..나이 차면 그때까지 설렘 찾는다는게 좌절경험도 많다는 거고.. 쉽게 마음 열기 쉽지 않을 것 같은데..뭐 하긴 이 사이트도 그렇고 40대에도 설렘찾는 피플들이 있는 것 같으니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