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결혼할 사람은 이사람이다~ 라는 느낌이 온다고 하는데, 정말 그럴까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결혼할 사람은 이사람이다~ 라는 느낌이 온다고 하는데, 정말 그럴까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6. 8. 11:17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결혼할 사람은 "이사람이다"라는 느낌이 온다는데..


함께생각해요_제안자:e**h**1**회원님



결혼하신 분들은 그러시는것 같아요~

처음부터 이사람이다~ 라는 느낌이 왔다고

제가 볼때는

그사람하구 결혼을 했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는것 같아요~

정말 이사람이다 라는 느낌이 올까요?.. 궁금하네요^^




저두 궁금님 의견:
아마 여기는 결혼을 아직 못하신분이 더 많기때문에글쓴님처럼 잘 모를거예요ㅠㅠㅠ저두 궁금하지만


웨딩업체에님 의견:
웨딩업체에 다니는 동기에게 물어보니 남자들의 경우 이 여자에게 웨딩드레스 입히고 싶다, 혹은 이 여자다, 란 생각이 온다고 하더군요. 여자들의 경우에는 어영부영 만나다가 정신차려보니 결혼식장에 서 있었다는 말을 들었고요.


아마도님 의견:
남자들은 그렇게 스스로에게 최면을 걸어두는 거 같아요. 만나는 동안만큼은. 결혼했으니 그 생각을 깰 필요가 없었을 테고요~ 저도 만나는 동안은 그분이 자긴 저하고 얘기해보자 확신이 왔다고 하더니.암튼 남자는 스스로 동기부여하기 위해 그러는 듯 해요.


저두님 의견:
저도 이사람이다라는 확실한 필을 받고 결혼을 했습니다만 결론은그리 좋지못했습니다 그러한 느낌보다는 살아가면서 얼마나 서로를 배려하느냐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survive2012님 의견:
첫눈에는 반해#48419는데 처음부터 누군가를 만나면서 결혼할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은 안 든거 같네요. 결혼은 그 사람 성격을 많이 보기 때문에 성격 파악이 끝나야 그런 생각이 들거 같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조건도 계산 하고 나서 이사람인가 하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지금님 의견:
저도 그럴줄 알았답니다. 영화에서처럼 심장이 두근두근 그 사람 뒤에서 광채가 나고. 그런 사람을 만나야 결혼하는걸로. 그래서 지금 센트에 있나봅니다. 첫눈에 그렇게 될 확률은 정말 적은거 같아요. 어렵사리 그런 사람 만났어도 그 사람에게 제가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느냐가 문제..^^ 첫인상도 중요하긴 하지만 만날수록 느낌이 오는 경우가 더 많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34노처녀님 의견:
아직 못느껴서리..


강남스타일님 의견:
결혼은 식장에 손잡고 들어가기 전에는 아무도 모름느낌은 그냥 느낌일뿐이죠 ~


30대님 의견:
식장에 손잡고 들어가기 전까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지요이사람이다? 글쎄요.중요한건 결과가 아닐까요? 느낌이 와도 결혼이 안되면 그냥 느낌일뿐아마추어도 아니고 다 알면서 왜그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