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여자나이 30세,남자나이 33세..나이는 숫자에 불과?노처녀,노총각 결혼적령기는?__>>후불제 결혼정보업체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여자나이 30세,남자나이 33세..나이는 숫자에 불과?노처녀,노총각 결혼적령기는?__>>후불제 결혼정보업체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7. 15. 11:52

노처녀,노총각 결혼적령기는...?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여자나이 30세,남자나이 33세..나이는 숫자에 불과? 노처녀,노총각 결혼적령기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l*b***0***회원님


흔히들 여자 나이 30이면 노처녀..남자 나이 33이 되면 노총각이란 선입견을 가지게 되잖아요..

물론 자기일에 너무 열심인 나머지 인연을 만날 시기를 놓친분도 계시고..

적령기때 여러명을 소개 받았지만 막상 본인의 인연을 못 만난분도 계시고..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여자나이 30 남자나이 33이 되면

주변의 시선이 다소 부담스럽고 좀 더 솔직히 말하면 뭔가 문제가 있지 않냐? 하는

부정적인 시선 또한 약간은 느껴지는게 사실입니다. [저만 그런가??ㅋ]

센트 회원님들은 상대 이성분을 소개 받았을때

상대 회원님의 나이가 결혼 적령기를 지났을때 어떻게 첫 느낌을 가지시나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적령기를 넘긴 상대 이성에 대한 무언가 살짝 부정적인 느낌이 드는게 사실이다?

참고로 제가 이제 몇일 후면 33이네요..ㅠㅠ


회원님 의견:
요즘은..글쎄요 결혼적령기가 따로 없다고 할정도로 연령대가 높아진듯합니다..물론..나이가 드는부분은 슬픈현실이지만..인정해야할 부분이기에..나이보단 사람자체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하구요..만남에 있어..서로의 호감도/가치관/어울림/현재상황에 맞는 것들이 적당히 어우르며..적절한 시기에 서로를 알아보게 된다면..그때가 적령기이고 인연이라 할수 있겠지요..결혼이라는게 물론 좋은때가 있는것도 사실이지만..훗날을 생각한다면 신중하게 나와 잘맞는 상대자를 보고 서로를 이해할수 있는 안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쉽게 찾아오는 인연이 아니기에 더욱 소중하고 귀한 내사람이 어느 순간 나타나실겁니다..분명한 것은어느정도의 노력도 필요하단사실이구요..현재 삶을 만끽하며..인연맞을 준비를 해보세요^^열린마음으로 ^^센트님들 모두모두 파이팅이에요!!!


제이씨님 의견:
35까지는 노~자를 붙이기엔 이르다고 봐요~ 뭐 제가 32이라서 하는 말은 아니고..ㅎㅎㅎㅎ40되기직전이 노~자를 붙여도 어색함이 없을듯


30세 여자님 의견:
하아~ 30세 여자입니다. 적령기.. 머리로는 인정하지만 막상 제가 그 적령기에서 살짝 벗어날 것 같아 요즘엔 적령기를 훌쩍 넘긴 남성분에게도 관대한 시선이 생기더군요.하하하 요즘 제 주변에 30대 후반 솔로들이 많아져서 그런가 센트에서 적령기를 훌쩍 넘긴 분이 매칭되어도 나이 때문에 부정적인 느낌은 안 들어요. 본질에서 좀 벗어난 이야긴데 저도 요즘 노처녀소리 때문에 죽을맛이네요ㅠㅠ 전 괜찮은데 왜 자꾸 주변에서 노처녀노처녀 그러는지


우히님 의견:
이제33 남자입니다~ㅎㅎ 숫자에 불과하다?? 저도 살짝 부정적인 느낌이 들긴 드네여^^


라라님 의견:
전혀 상관없어요그냥 제 나이대에 맞춰서 생각합니다


33세 여자님 의견:
저는 제 나이가 막.. 많다고 느껴집니다. 작년까진 정말 아~~무런 느낌 없었는데..해가 바뀌면서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왜냐.. 아이를 낳아야 할테니까요.. 그리고 결혼정보업체에선 제 나이를 만혼이라 하더군요.. 충격에 충격이 더해져요.. 30세 이후부터는 1살이 10년씩 차이가 나는듯 느껴져요..ㅠㅠ


xx님 의견:
여성분들은 33세부터 노처녀..남자는 35부터 노총각..ㅋ..


죄송하지만님 의견:
몇일-]며칠 입니다^^ 나이라는 현실도 고려해야하지만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언제보다 누구와 함께냐가 더 중요하다는 걸 기억합시다 ^^


회원님 의견:
전 올해 35된 남자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덜했는데 올해되니까 막 부담도 들고 조급해진게 사실이네요. 근데 몇번 만나보니까 여자분들 서른 넘기면 눈이 더 높더군요. 이것저것 따지는게 더 많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먼저 결혼한 언니얘기라던가전 그래서 20대를 만나고 싶네요


나그네님 의견:
살다 보면 일 때문에 혹은 다른 사정들 때문에 결혼 시기가 늦어질 수도 있다고 봅니다. 실제로 이 센트에 계신 많은 회원분들이 30대 중반 혹은 후반이시지 않습니까. 이 분들이 전부 다 문제 있고 조건만 따지다가 혼기가 늦어진 거라는 건 말도 안 되는 소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그런분들 중 소수의 남성 회원 분들이 20대는 아직 나이가 적어서 조건을 안따진다 30대는 이것저것 조건을 따진다 그러니까 나는 30대 아닌 20대 여자를 만나고 싶다 하시는데, 그렇게 말씀하시는 나이야말로 가장 큰 조건이 아닌지 싶습니다. 제 지인의 여동생도 20대 후반의 센트 회원이지만, 나이차이가 5살 이상 넘어가는 30대 남성은 만나고 싶지 않다 합니다. 그래서 저 또한 여성 분들 만날 때에는 4, 5살 이하로는 잘 뵙지 않습니다. 실제로 나이 차이가 그 이상 넘어가면 여성 분들이 만남수락도 하시지 않고 말입니다. 이 점 잘 생각해주시길. 중요한 건 나이가 아니라 그 사람과 얼마나 잘 맞춰갈 수 있느냐입니다.


마르치스님 의견:
현재 경제상황으로 본다면 최적의 나이차이입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 2세를 생각해도 과연 그럴까요?


펄라이트님 의견:
님 처지가 그러하면 저는 해탈의 청춘이겠네요. 크헉~ 나이가 많더라도 이상형이 불쑥 나오면 마음이 설랩니다. 심박수가 최고조로 달리죠. 나이는 나이인 만큼 그 심박수가 안정화되는 시간이 빨리 오는 것 뿐입니다. 나이가 많다고 감정이 안드로메다로 가는건 아니므로 포장되고 과장된 감정으로 상대를 대하시지 말고 순수한 감정을 서로 교감 하시길 바랍니다.


37살님 의견:
요즘세상에 38살은 되어냐 노총각인데


33살님 의견:
결혼하고싶네요 저랑결혼하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