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결혼상대자의 스펙,조건은 맘에 드는데 상대가 재혼이라면?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결혼상대자의 스펙,조건은 맘에 드는데 상대가 재혼이라면?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9. 6. 13:46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결혼상대자가 스펙,조건은 맘에 드는데 상대가 재혼이라면?

함께생각해요_제안자:ge**v**회원님


사회생활 하다보면 초혼자와 재혼자가 결혼하는 사례를 종종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신 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외모학력재력직업 다 맘에 드는데 재혼자라면[내가 초혼일 경우]

마찬가지로 재혼자시면 초혼자에게 프로포즈할 용기있으세요? ^^


야나기님 의견:
초혼이든 재혼이든 문제가 있겠나여. 알아가다 보면 헤어진 이유를 이해 한다면 좋은 결과 있겠죠. 전 상관없는데.. 다만 재혼자에게 아이가 있다면 그건 아닌 거 같아여. 둘말고 평생 안고 가야 할 게 힘들겠죠


지금은 연애중~님 의견:
제생각엔 재혼이라지만 슬하에 자녀분만없다면 상관없을것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서로의 마음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40년째싱글남님 의견:
저도 그것때문에 엄청 고민을 해봤어요 근데 저같은 경우는 이제 나이도 정년기를 훌쩍넘기다 보니 급한 마음이 더생기더라구요 다 맘에 드는데.. 재혼이라는 것이 항상 걸림돌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자녀가 없다면 생각의 폭이 좁겠지만 자녀가 있다면 많은 생각을 부르게 되네요 결혼은 두사람이 하는 것이지만 그것으로 통해서 생판 모르는 두 집안이 하나가 되는것이니 큰 문제거리가 될 소지는 있겠죠^^ 쩝 개인적으로 부모님의 반대가 없다면 당사자들의 마음먹기 나름이겠죠 저의 결론은. 프로포즈 해야죠


별로..님 의견:
쓰잘데없는 질문인거같네요. 애들도 아니고 남녀관계는 특히 본인이 판단할 문제인지 그걸 다른 사람 의견 물어서 참고한다? 본인 주관이 없는 사람인듯..안타깝습니다.


외로버님 의견:
상관없네요 저는~ 초혼재혼이 중요한게 아니라 마인드가 나와 맞는지 코드가 맞는지 그런게 더 중요해요 아이는 내가 키우지 않는다는 조건하에서는 오케이 할래요~


kk님 의견:
애까지 있는데 초혼한테 프로포즈하면 개념말아먹은 인간이죠.. 정말 능력없은 초혼아니면 그걸 받아주겟나요? 애가 없어도 상대방에 대한 경우가 아니라고 봅니다.


독학여행님 의견:
느낌이 오는.. 정말 이여자다 싶은 생각이 드시면 좌절하지 마시고 끈질기게 노력해보세요!재혼이면 어때요 사람만 괜찮으면 어리버리한 초혼 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자들이 조건만 보는건 아니거든요.. 여자는 열정적이고 인내심 강한 남자 앞에선 약하거든요..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자!~자존심을 버리시구요.. 단 어느정도 기본은 되야겠죠~ㅎㅎ 근데 요즘 남자들은..그런 열정이나 근성을 찾아 볼수가없어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