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소개팅에서 남자만이 리드를 해야하나요?그게 아니라면 먼저 말해줄 수 없나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소개팅에서 남자만이 리드를 해야하나요?그게 아니라면 먼저 말해줄 수 없나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19. 10. 4. 16:57

리드하지 않는 남자는 매력이 없나요?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소개팅에서 남자만이 리드를 해야 하나요? 아니라면 먼저 말해줄 수 없나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s***on*회원님​


얼마전에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을 했습니다.

오랫만에 하는 소개팅에 긴장도 했지만

잘 해봐야지 하는 생각에 나름 이야기거리도 준비하고

스케쥴도 짜서 극장도 예약하고 와인바도 좋은데로 알아봤어요.


나름 세미캐쥬얼로 차려입고 나간 자리~

무난한 성격과 외모

잘 웃어주진 않았지만 제 이야기를 잘 들어 주시더군요.


극장에서 영화도 즐겁게 보고 와인도 즐겁게 한잔씩 하고 나왔습니다.

첫 만남을 순탄하게 가졌다는 생각을 했고 오늘 하루 즐거웠다고 말하며~

헤어지기전~

다음에 만남을 위해 뭐하고 싶으시냐고 물었더니~글쎄요!! 하더라구요ㅜ

아직 잘 모르는 사이니 차차 알아보며 스케줄 잡자고 하고 그날은 빠빠이 했죠^^


문제는 그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제가 뭐하자고 하면 그러자고 했음시롱

등산가서는 입구에서 자긴 등산 별루 안좋아한다.

횟집가서는 자긴 초밥외엔 회 안먹는다.

노래방가서는 자신은 노래 부를 줄 모른다.

뭐 등등??


사귀진 않았지만 첨으로 싸운 날은

제 친구들 같이 만나자고 해서 친구들 만났고 같이 밥과 술을 먹었는데

인상이 않좋은것 같아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자기는 모르는 사람들이랑 같이 있는거 불편하다고

나만 모르는 사람들이랑 같이 있어 불편하니 그냥 간다면서 가버리더군요ㅜ


뭐!!

그래요.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죠~

싫어 할 수도 있죠암요~암요.

그런 생각에 다시한번 잘 해보겠다는 생각에

다음 데이트는 그분의 뜻에 따르기로 했답니다.

어디 가고 싶냐?? 싫어하는 데는 어디냐?

그날 통화 참 많이 했네요~

그렇게~3,4번의 만남을 그녀가 원하는 곳으로만 잡았습니다.


결론이요?

담날 소개 시켜준 친구에게 연락이 왔네요.

남자가 리드해야지 맨날 하자는 대로 해서 싫다고

매력없다고~ㅜㅜ



이승철의 사랑참어렵다 라는 노래가 갑자기 생각나더군요.



센트분들은 어떠세요?

남자가 모든걸 다 알아서 해주길 바라나요?

그냥 인연이 아니라고 넘길까요?

인연이 아님 내맘 다 들여다 봐줄 사람이 세상에 없을까요?

서로가 맞춰가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은 너무 남자의 리드! 그것도 나에게 맞는 리드..그걸 바라는건 아닌지

같이 생각해 봄 직해서 제안하네요!



O mio babbino caro님 의견:
리드를 하지 않아서 싫다는 것은 핑계처럼 들리네요. 마음에만 든다면 리드하든 아니든 상관 없을 것 같아요. 그냥 님이 마음에 안 들었던 것 같아요.


남자 1인자님 의견:
술은 드셔 보셨나요? 여자들의 반응을 보세요 술취해서 취중진담?도 들을수 있고 음..모르겠습니다 제가 여자라도 영양가?없는 만남으로 진행되서 그럴수 있을것 같아요 대화의 내용중 가장 1순위는 영화 음식이 아니라 여행입니다 설레임은 여행입니다 여자들은 설렘을 좋아라하죠 참고하시고 다음엔 1~2번만날때 술한잔 하시구요 여자분이 계속 몇번 만난건 님이 싫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난 여자~~님 의견:
전 여자구요.. 이게 꼭 맞지는 않겠지만 제 생각에는 결론부터 말하자면 남성분 인내심이 좀 필요할 것 같은데요? 여성분과 친해지기 위해서는 여성분의 마음이 열릴때 까진 기다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단 그 여자분이 맘에 드신다면요.. 여성분도 남성분을 싫어하는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요.. 단지 여성분의 취향을 몰라서 남성분이 리드했던게 맘에 안들어서 그런게 아니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자들은요 리드하는 남자 정말 좋아해요!!


맞다 참 어렵다님 의견:
저도 항상 그게 고민이었습니다. 리드 안하면 안해서 싫고. 리드하면 맘대로 한다고 싫고. 결론은 여자가 남자에게 맘이 없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는 등산가자고 하면 등산이 싫어도 밤에라도 일어나 김밥쌉니다.


여자1인님 의견:
음..제생각엔 무엇이든 중도를 지켜야 할듯. 리드할땐 하고 여성의 의사를 존중해줘야하는건 존중해주고연애가 그렇듯 강약조절을 잘 하는 사람이 좋아요.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 그게 센스죠!


남자2인자님 의견:
등산갔을때 입구에서 싫다고 했다면 당장 바다로 회집에서 초밥말고 싫다고 했다면 당장 초밥집으로 친구들 불편하다면 당장 단둘만의 장소로갔다면 감동일수도.. 몇번만나고 다알수없죠. 시작은 그사람의 마음이 아닐까요?


yull님 의견:
맞다 참어렵다/님 말씀에 완전 공감^^


ㅋㅋㅋㅋ님 의견:
더 만나보기로 하자고 해 놓구.. 연락없는 남자는~ -_- 리드를 내가 했어야 했나. 그런 생각도. 결론적으로 반하지 않은 것일테지만.. 어렵습니다. 남자나 여자나. 툭~ 까놓고 말할 것이지~


남자2인자님 의견:
아뇨아뇨~ 그렇지 않아요..상대방의 마음도 잘 모르면서 혼자 체념하듯..맘이 없는거야..라고 스스로 합리화시킨다면 정말 비겁한겁니다..그말을 하기전에 최선을 다해봐야죠.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달하고난후에도 상대방이 오지 않는다면 그때 체념해도 늦지않는것 같아요. 사람마음이란게 그렇게 쉽게 가고오지 안잖아요..힘내세요들..


밀당님 의견:
남자의 풀리지 않는 숙제입니다. 여자의 의사를 존중해주는 착한남자를 선택하면 매력적이지 않고 자신의 주관과 매력을 보여주는 나쁜남자에 이미지를 보여주면 여자를 무시하는 놈으로 비추어지고 어쩔수 없습니다. 여자에 맘에 자신이 60이상 각인될때까지는 忍입니다. 그런다음에 자신의 모든것을 보여주어야 할것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처음에는 좋아하는 사람은 약자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커다란 노력이 필요할듯합니다. 진심은 어떠한 무기보다도 강하니까요


그렇죠~님 의견:
저는 여자인데 리드하고 스케쥴 짜오는 남자는 너무 좋지만 그렇지 않은 남자들이 대부분이예요 제가 좋으면 제가 스케쥴 짜고 제가 어디 놀러가자이런 이야기를 해요 둘이 좋다면 어디가든 좋은거 아닐까요?? 리드가 문제가 아니라 좋아하는 사람 만나는게 문제겠죠..


똘아이!!님 의견:
그여자는 분명!! 공주병 말기 우엑 같은여자가 들어도 정말 재수 없어여 어우~ 줏대도 없고 자기주장도 없고 뒷북치는건 자기주장이 아님!! 그냥 똥밟앗다치셔야 겠네요~~


우짜라고님 의견:
남자가 봉인가요? 뭐 어쩌란말인지요.. 항상 여자를 위해 헌신적으로 희생해란 말 같네요. 사랑은 둘이서 같이하는 거지 남자가 여자한테 구걸하는 건가요? 헐.


음님 의견:
데이트 코스를 여자가 싫어하는 방향으로 짜신 거 같아요. 사귀지도 않는 남자의 친구들 만나는 거 좋아할 여자 웬만한 사회성 강한 성격아니고서야 거의 없다고 보심 됩니다. 등산도 여자들이 안 좋아하고요. 노래방은 개인취향인데 안타깝게도 노래방 싫어하는 여자분 같고.M


jinn님 의견:
정답은 가쉽에 많이 나와있는 뻔한 얘기군요. She is not that in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