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센트 주선을 통해 미팅한 후 느낌체크는 어떻게들 하시나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본문

함께생각해요

센트 주선을 통해 미팅한 후 느낌체크는 어떻게들 하시나요?__>>후불제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클럽센트 2020. 6. 1. 14:56

미팅하신 후 느낌체크는 어떻게들 하시나요?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센트 주선을 통해 미팅한 후 느낌체크는 어떻게들 하시나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c***2**회원님​

 

센트 주선의 미팅 후 만남느낌 체크를 다들 해보셨을텐데요~

상대방이 계속만남희망도 아니고 다시한번 만남희망도 아니고

연락오면 만남희망 이라고 체크하면 여러분들은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물론, 상대는 매칭을 중지해서 소개는 더 안받고 있어요~

이건 자기는 연락은 하기싫고 상대가 연락오면 만나보겠다여서 진지한 느낌도 아니고

인연은 아니라고 하기도 애매모호해서..그렇다고 연락해서 만나봐도 인연으로 이어질까라는 의문도 들고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합리적인 후불방식 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

 

 

남자가 연락오면 만남희망을 선택했다면 거절의 의미로 받아들여져요. 그런데 이게 또 상황마다 정말 다~~~ 다르다는 거!!! 특히 센트는 여러 매니저님께서 계속 매칭을 넣어주시기 때문에 내가 오늘 어떤 분을 만나고 느낌이 좋았다해도 매칭중지를 안하면 내일 또 다른 분을 매칭해주잖아요~ 저 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그렇구요. 그래서 상황에 따라 다 다르다고 생각해요. 전 한 번은 남자분께서 연락오면 만남희망을 선택하고 전 한 번 더 만남희망을 선택했어요. 결과보고 전 끝났네..라고 생각했는데 다음 날 남자분이 전화하셨네요~ 물론 전 만남체크에 기분이 안 좋아서 전화도 안 받고 연락도 안 드렸구요. 그리고 또 어떤 분은 다시 한 번 만남희망 후 매칭중지까지 하셨대요. 그래서 은근 기분이 좋았는데 몇 번 연락을 하시다가 연락이 끊기네요. 알고보니 센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 여자분을 만나 사귀신다고- 저도 처음엔 만남결과가 상대방의 생각을 말해준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 그래서 이제 만남결과에도 크게 연연하지 않아요.

여자입장에서님 의견:


여자분이 거절 체크 하셨는데 잘만나고 있어요. 왜 그랬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무조건 거절체크 한다고 하시더군요

전 남자인데..님 의견:


작성자님의 글 잘읽어보았습니다..느낌체크참 민감한부분이지요^^ 연락오면만남희망~이란 체크상황을 보고 기분 좋을 분들은 없을꺼에요~저두 마찬가지입니다..남녀분들 모두요^^ 제개인적인 소견은 남자분들의 경우 연락오면만남희망은 잘 체크 안하실것 같아요~여자분들이 주로 체크마니 하실듯 합니다.. 하지만..상대방의 입장을 서로가 생각하신다면~정말 미팅당시의 매너나 분위기가 영~아닌 상황이 아니라면..다시한번만남에 체크한후 서로가 판 단해도 늦지 않을듯 합니다..또한 그래도 한번 알아보고 싶다는 의지로 상호수락을 하여 비용까지 투자하셨는데..알아볼시간 갖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고도 생각되어집니다..섣부른 판단과 오해로 인해 서로의 인연을 놓치게된다면.아마도.시간이 흐른뒤 분명 조금씩 후회하시는 분들도 계실듯 합니다저도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지금 제가 이런 글을 쓰면서 다시한번 드는 생각은 어차피 내사람은 단 한명뿐이라는겁니다..그래도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속에 이런 경험이 나중에 정말 짝을 찾는 충분한 밑거름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게될것입니다..저두 앞으로는 제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고..미팅때의 기억을 되살려보곤 한답니다..내가 실수한점이 무엇이었나 앞으로 더 보충해야할 매너나 태도는 어떤것인가 하는 것이죠~인연만들기도 또 하나의 숙제인데열심히 공부도하고ㅎㅎㅎ 그리고 결정적으로~서로간 느낌이 좋고 통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다면~어느 정도의 표현과 적극성진실한태도관심꼭 실천에 옮겨야하는 일인듯합니다..누구나 용기가 필요하고요~!!그용기가 상대방에게 진실로 다가갔을때 감동을 주며인간적인 면모를 마니마니 보여줘야할것같습니다..어찌보면 시간이 또 너무 빨라서 지금도 이렇게 그냥 흘러가는 시간 이 괜히 야속하기만 합니다..ㅎㅎ 또한 고생하시는 매니져님들께 항상 고마움을 느끼며 언젠가 좋은소식 전해드릴날을 기약하려합니다.. 앞으로도 순간순간 만남에 최선을 다하고 진실되게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서 꼭 좋은짝을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회원님들도요^^ 우리 노력해서 꼭!!!!!성공들합시다요^^ㅋㅋㅋ

신중한판단님 의견:


모든 이가 동일한 생각을 하는건 아닙니다. 어떤이는 느낌을 확인 하고 싶은 분도 있어요. 그게 진심이라고

남자입장에서님 의견:


어이쿠전 일단 만남부터 해봤으면 좋겠네요. 일단 기본 프로필부터 맘에 안드는 사람이 있어서ㅠ

제이씨님 의견:

 


후불제결혼정보회사 클럽센트(www.clubsent.com)